FAQ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
>

FAQ 목록

  1. 회원가입 시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무엇인가요?

    회원가입 시, 바로 사용가능한 회원가입 축하 쿠폰 3,000원권이 발행되며 상품 구매시 포인트를 적립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외에도 경품 이벤트 및 메일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란?
    상품구매 시 적립되며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나요? 

    네, 주문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 주문서에 기록해주신 이메일을 통해 주문번호 및 배송상태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 후의 주문확인 및 배송조회는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회원 주문번호와 주문시의 비밀먼호를 입력 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3. 상품 환불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반품/교환 신청
    반품, 교환은 피지디자인 고객센터(02-733-2646) 또는 고객센터 게시판을 통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품불량 및 오배송 등의 이유로 반품, 교환 하실 경우,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 단, 판매자가 반품상품 확인 후 상품불량이 아닌 것으로 판명 시 반송비 (또는 왕복배송비)를 고객님께 부과할 수 있습니다.

    단순변심 및 고객님의 사정으로 반품, 교환 하실 경우, 반송비 (교환의 경우 왕복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단, 무료배송 상품이라도 반품 시 최초 배송료를 포함한 왕복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시점

    -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 교환 가능합니다.
    - 주문 시 상품상세설명에 적혀있는 내용과 다르거나 불량, 오배송의 이유로 반품하실 경우 수령일로부터 3개월 이내,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둘 중 하나 경과 시 반품, 교환 불가능합니다.)

     

    반품/교환 불가사유

    - 반품/교환 가능 기간을 초과하였을 경우
    - 고객님 책임에 해당하는 사유로 상품 및 구성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여 사용하여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그 외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하는 경우

     

    참고사항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반품규정이 판매자가 지정한 반품조건보다 우선합니다.
    - 구매자가 미성년자인 경우에는 상품 구입시 법정 대리인이 동의하지 아니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 대리인이 구매취소 할 수 있습니다.
    - 사용 중 발생한 하자의 환불/교환/수리 등은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준하여 처리됩니다.
    - 대금 환불 및 환불 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 조건,절차 등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처리합니다.
    - 반품/교환 시 고객님 귀책사유로 인해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무통장입금 선택 후 입금 전이신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해당 주문건을 클릭 후 바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결제처리가 진행된 경우 고객님께서 취소하실 수 없으니
    피지디자인 고객센터 (02-733-2646) 혹은 고객센터 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 상품준비중일경우 발송처에서 발송 후 운송장 등록이 이루어질 경우가 있습니다
    이의 경우는 상품취소가 어려울수도 있으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주문취소는 되도록 배송 전에 요청 부탁 드리며
    배송된 후에는 반품 절차를 거쳐 진행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5.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주문시 설정해주신 입금자명, 입금금액과 실제 내용이 동일하지 않을 시에는 입금확인이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입금을 하셨는데도 입금확인이 되지 않고 있는 경우에는 [주문자명, 입금자명, 입금금액, 입금날짜]

    고객센터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FAQ 검색

회사명 (주)짐모아 주소 부산광역시 중구 중앙대로 63,11동 (중앙동 3가, 부산우체국빌딩)
사업자 등록번호 604-81-23745 대표 심재천 전화 051-731-0787 팩스 051-467-600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6-부산중구-0196호
Copyright © 2016 (주)짐모아. All Rights Reserved. Produce & hosting by Korea Internet center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에스크로